스팬딧으로 모든 전자 결재를 한번에

💡전자 결재를 위해 여러 솔루션을 사용하는 것은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비용 관리 솔루션 스팬딧이 비용 관련 결재 외에 범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일반 전자 결재를 출시했습니다. 오늘은 스팬딧 일반 결재 기능을 소개합니다.
스팬딧 spendit's avatar
Aug 08, 2024
스팬딧으로 모든 전자 결재를 한번에

출시 배경

스팬딧은 비용 관리 솔루션으로써 기업의 비용 관리 전반을 처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팬딧 고객사 중에는 그룹웨어와 스팬딧을 함께 사용하는 기업이 많은데요. 스팬딧이 비용 관련 결재만 지원하다보니 일반 전자 결재 때문에 그룹웨어를 같이 사용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렇다보니 고객사 중에서 스팬딧을 통해 비용 관련 결재 외에 일반적인 전자 결재를 처리하고 싶다는 요청이 많았습니다. 일반 결재는 아래처럼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전자 결재를 의미합니다.

  • SW/장비 구매 신청서

  • 법인 인감 날인 요청서

  • 휴가 사용

  • 명함 신청서

  •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등

고객사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스팬딧에서 일반 결재 기능을 새로 출시했습니다.

스팬딧 일반 결재 기능

많은 기업이 전자 문서를 결재하기 위해 그룹웨어를 도입합니다. 전자 결재의 필요성은 이미 많은 기업이 체감하고 있습니다. 전자 결재는 수기, 구두 결재 대비 모든 면에서 우수합니다. 시간과 비용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결재 문서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접근성이 높습니다.

전자 결재를 도입하면 기존 수기, 구두 기반 결재를 벗어나 효율적으로 문서를 상신, 결재할 수 있습니다. 이제 스팬딧의 일반 결재 기능을 통해 그룹웨어가 없어도 솔루션을 추가 도입하지 않아도, 기업에서 발생하는 모든 전자 문서를 결재할 수 있습니다.

*기존 보고서는 ‘비용 결재’, 새로운 보고서 유형은 ‘일반 결재’로 구분됩니다.

에디터 필드

일반 결재 기능은 처음 스팬딧을 사용하더라도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특히 보고서 내에서 결재 관련 문서를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는 양식 편집기를 지원하는데요. 기존 사용하던 양식을 그대로 복사해서 양식으로 저장,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에 맞는 새로운 양식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양식이 없으신 경우에 스팬딧 일반 결재 양식 공유 문서함에서 필요한 양식을 복사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양식 예시

*크기 수정을 원하는 셀을 드래그 하신 후, ‘셀 속성’에서 가로, 세로, 여백을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경조금 신청서

스팬딧 일반 결재 경조금 신청서 양식

구매 신청서

스팬딧 일반 결재 구매 신청서 양식

명함 신청서

스팬딧 일반 결재 명함 신청서 양식

배송 신청서

스팬딧 일반결재 배송 신청서 양식

출장 보고서

스팬딧 일반 결재 출장 보고서 양식

일반 결재 기능은 스팬딧 Enterprise 요금제를 사용하는 기업에 기본으로 제공되며, Business 요금제를 사용하는 기업은 별도 문의를 통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스팬딧 하나로 비용 관련 결재는 물론, 일반 전자 결재까지 모두 처리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룹웨어를 사용해서 스팬딧 도입을 망설이셨다면 주저하지 말고 연락해 주세요. 스팬딧이 시간과 비용을 아껴 드리겠습니다.

Share article
Subscribe to our newsletter
RSSPowered by inblog